logo

한국어

예언의실증

방문자수

전체 : 560,699
오늘 : 213
어제 : 533

페이지뷰

전체 : 19,167,533
오늘 : 2,859
어제 : 14,466
2014.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2

2007-Sep

IBM, VERICHIP and the FOURTH REICH

작성자: blue IP ADRESS: *.91.195.194 조회 수: 5919

gnl-095.jpg


안녕하세요?
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과 애매한 부분은 조금 뺐습니다만 자막 및 동영상 내용 파악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ː 번역 ː ≫
에드윈 블랙의 충격적인 책 발간, IBM 사와 홀로코스트(유대인 대학살) 나치 독일과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회사간의 동맹이 폭로되었다.
악명높은 아우슈비츠 문신은 IBM 숫자로 시작됐다.
그 점들이 마침내 연결되었다. 한 쪽 끝에 IBM 홀러리스(천공카드) 기계와 다른 편에 나치 죽음의 수용소.

독일계 미국인인 허먼 홀러리스는 19세기 말에 미국 인구 조사 정보를 최초로 자동화시켰으며 IBM 사를 설립했다.
IBM 사는 토마스 J. 왓슨 회장의 주도로 살인 기계 제조를 추진했다. 그는 나중에 그의 영웅적인 노력의 대가로 만(卍) 자로 가득한 German 훈장을 수여받았다.

IBM사의 CEO인 토마스 J. 왓슨은 보헤미안 그로브의 멤버였는데 그의 좋은 친구이자 나치 체제의 파시스트 전체주의자

들의 지도자인 아돌프 히틀러와 함께했다.
IBM 독일(그 당시에는 Dehomag으로 알려진)은 나치 전쟁 개시에 완전히 몰두해있었다. 거의 모든 나치 포로 수용소에서는 홀러리스 Abteilung 으로 알려진 홀러리스 부서를 운영하고 있었다.

여기 1930년대의 홀러리스 천공 카드 시스템 포스터가 있는데 거기에 보면 만물을 꿰뚫어보는 눈이 도시를 노려보고 있다. 천공카드로 모든 것을 본다.
그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지켜보고 있다.

다섯 자리의 홀러리스 숫자와 IBM에 의해서 고안되어 주문 제작된 천공 카드 시스템은 초창기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이었다.
이러한 홀러리스 기계의 프로세스를 능률화시켜가며 시민들과 노예 노동 자원들을 전산화했다.
IBM으로부터 임대된 홀러리스 기계는 나치 전쟁 기계를 만드는 동안에 노동력의 필요에 따라 노동자의 기술과 위치를 매치시켰다.

죄수는 완전히 지칠때까지 일했고 가스에 질식되거나 총에 맞아 죽었다.
그에게 부여된 다섯 자리의 숫자로부터 벗어나는 것은 방출된 자들을 위한 여섯 자리로된 IBM 시스템에 코드화되는 것이었다.
인간 파괴의 자동화는 다른 이유없이 IBM사의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 행해졌다.

지금에 이르러서도 IBM Credit Corp 는 베리칩의 모기업인 어플라이드 디지털 솔루션에 자금을 대고 있다. 지금의 시스템은 훨씬 더 진보되어있다.

세계의 민감한 사안들에서 보면 세계 정부들은 신원 보호 관련한 조치를 더 강화하고 있고 악의 세력으로부터 우리가 보호될 필요가 있다고 외쳐대고 있다.

베리칩은 쌀알만한 크기인데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의사나 간호사가 스캔할 수 있고 의료 정보와 중요한 건강 정보에 접 근할 수 있는 특별한 코드를 지니고 있다.
각각의 칩은 16개의 독특한 숫자를 가지고 있는데 스캔되면 의사가 인터넷 데이터베이스에 접속 가능하며 건강 정보를 즉시 알 수 있다.

이것은 원래 잃어버린 애완 동물을 추적하는데 사용됐었다. 하지만 FDA(미 식품의약국) 에서 베리칩을 인체에 이식하는 것을 승인했다.
이러한 다국적 회사들이 우리의 신원 보호를 가장하여 우리 정부에 중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을 보기 위해서 로켓 과학자가 필요하지 않다.
회사의 책임 과학자인 Dr. 피터 조우는 "이전에는 저항이 있었지만 더 이상은 아니다. 사람들은 이식하는 것에 대해서 익숙해져가고 있다. 새로운 시대, 새로운 흐름이다." 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Big brother 사회에 대해서 말하는것을 들어봤을 겁니다. 너무 많은 정보를 담고 있어서 약간은 무서운 것이죠. 어떻게 대답할 수 있나요?

흥미롭군요. 저는 그러한 질문을 2년 전에 많이 받았습니다. 요즘은 그러한 질문을 훨씬 덜 받고 있습니다. 사실 멕시코에서 장관과 몇몇 직원이 안전을 위해서 이 칩을 받은 후에 판매가 급증했습니다. 사생활 관련한 염려들이 줄 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칩이 몸속에 이식될 때의 침입성(세균)에 대해서 염려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아다시피 face makers나 다른 의료 장치들을 적용하는 것을 사람들이 받아들일때 이것은 하나의 사회의 트렌 드(흐름)입니다. 바로 내일이나 다음 주가 아니라 2년, 3년, 5년후에는 대세가 되는 것입니다.
Silverman은 베리칩이 고용주 입장에서 법의 집행 목적으로 사용되고 이것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 워싱턴에 있는 많은 사람들(정부관료인듯함)에게 말해왔다고 했다.

시티와쳐 닷컴의 CEO인 숀 닥스는 그의 직원들이 그가 원하지 않는 어떤 일도 요구하길 원치않았습니다. 그는 자신 피부아래 이 칩을 넣었습니다.
그 칩은 통과를 승인하는 암호를 가지고 있으며 정부관청이나 경찰서등의 보안이 요구되는 공간에 접근할 수 있게 합니다.
닥스(Darks)에게 있어, 그 작은 칩은 보안문제의 해결책입니다. 직원들이 분실할 염려가 없는 신원확인 방법입니다. 사실 분실할수가 없죠. 바로 그들의 팔에 있으니까요.

베리칩 제품은 베리칩 회사에서 판촉하고 있는데 분실 우려가 없고 위치가 잘못되거나 위조되지 않습니다. 베리칩에 따르면 안전하고 원상 복구 가능하며 항상 당신과 함께한다고 합니다.

이 특별한 기술때문에 제기되는 심각한 법적인 사안들이 있습니다.

∋ 사생활 관련 문제 ∈
1. 사람을 감시하고 추적하는 것
2. 의료 기록이 오용되는 것
3. 환자가 칩을 제거할 수 없는 것


전자 개인 정보보호 센터의 마크 로텐버그는 현재 이러한 칩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서 적용할 수 있는 법의 한계가 없다는 것에 대해서 염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혼란을 야기할 수 있고 매우 개인적인 정보입니다.
칩 자체에는 아무런 개인 정보가 없지만 그 안에는 정보를 얻어낼 수 있는 키가 있습니다. 암호화되지않은 정보는 상대적으로 카피하기 쉽다. 그것은 원한다면 기계로 검색될 때 숀 닥스가 될 수 있다는 것이 다.

그들은 전자적인 위험에 대해서 예를 들고 있습니다. 리더 장치로부터 당신의 팔에 이식된 칩에 강력한 전자기장이 흐를 때 화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무서운 것은 전 보건 후생부 장관이었던 토미 톰슨이 베리칩이 회사가 최근 펜타곤과 협의중인 것에 대해서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는 것이다.
그는 인프라가 구축되면 그가 칩을 받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제 말을 먼저 마치겠습니다. 칩 이식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동의한 60여개의 병원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시기가 곧 다가오고 있는 것입니다.
어제 토미 톰슨과 이야기했는데 곧 그가 칩을 받을 것이고 이 쇼에 출연할 것입니다.

당신 오른 팔에 칩을 가지고 있나요?
스캐너 전원을 켜고 단지 팔을 스캔합니다. 그러면 신원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 정보가 나오는군요.
데이터베이스의 운전면허 정보, 의료, 금융 정보 , 안전 정보, 시설 출입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RFID에 어떤 음모나 계략이 있는 것은 아닌가요?
우리가 잘못된 보안의식을 갖고 모두 다 이것을 받는다면...그 다음은 저도 잘모르겠습니다.

어떤 음모도 없습니다. 정말인가요? 네 정말입니다.
당신이 말할때 눈썹이 좀 씰룩거리던데요..

IBM은 글로벌 신원조회 관리 해결책을 제안했고 IBM 글로벌 서비스의 부사장이자 보안 및 사생활보호에 관한 글로벌 리더인 Cal Slemp는 "글로벌 신원 조회시스템은 궁지에 몰려있고 생물 측정(통계)학과 함께 재개될 필요가 있다"고 했다.

9.11 사태이후에 세계 정부에 의해서 계엄령이 강화됐고 무장 경찰에 의해서 유지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강제적인 인간 칩 이식에 순응하지 않기로 한다면 "새로운 유대인(학살의 대상)"으로 간주될 수 있는가?
우리가 물어야할 질문은...

만약 IBM이 홀러리스 기계를 가지고 수백만을 죽인 나치 군대를 도왔다면 RFID, 생물 측정학, 인공위성,감시 카메라 ,정보와 DNA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현대 기술을 가지고 있고 테러와의 전쟁을 지지하는 현재의 잠재된 가능성을 상상해보라.

오늘날 IBM에 의해 지원된 베리칩이 IBM 홀러리스 기계와 연관될 수 있는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렇다면 우리는 역사가 반복되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는지 물어야한다.

이러한 새로운 형태의 통제에 대항하여 당신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함께 싸우자.
칩을 받지 않는 사람들의 운동에 참여하라. 지금은 연합할 때이고 우리의 목소리를 높일 때이다.
우리 모두는 이렇게 해야할 권리가 있다.


◑ 영상소개 : 장죠셉목사님
◑ 번 역 : 유양호

※위의 글은 장죠셉목사님께서 베리칩과 IBM에 관련하여 올리신 글을 회원님중 유양호라는 형제님이 번역의 수고를 해주셔서 올리는 글입니다. 부분적으로 수정이나 보완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메일이나 쪽지로 보내주시면 수정하는데 참고하겠습니다. 스크랩을 허용하지만 글의 출처를 삭제하고 번역하신분의 수고를 가로채 자신의 글인양 올리는 것은 금합니다.


[찾아 오시는 길]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Daum Cafe)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IBM, VERICHIP and the FOURTH REICH file blue 2007-09-22 5919
5 베리칩=%람보칩 file blue 2007-09-22 7541
4 외계인의 전자 칩을 제거해주는 전문의 로저 리어 file blue 2007-09-22 4967
3 생체칩 회사 베리칩 4580만 달러 IPO상장 blue 2007-09-22 5301
2 베리칩 동영상(6개) 세계단일정부와 666 file blue 2007-09-22 8330
1 666표와 목회자들 file blue 2007-09-22 16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