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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Jan

교회들의 이단 논쟁은 <시대적인 징조>입니다.

작성자: blue IP ADRESS: *.174.36.62 조회 수: 7385

et326.jpg

교회들의 이단 논쟁은 <시대적인 징조>입니다.

http://cafe.daum.net/jesuscome.kr/Rdas/1 (빛으로 오시는 예수 그리스도)


이러한 일이 있을 것을 성경은 이미 예언하고 있습니다.
"둘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들으니 둘째 생물이 말하되 오라 하더니 이에 붉은 다른 말이 나오더라
그 탄 자가 허락을 받아 땅에서 화평을 제하여 버리며 서로 죽이게 하고 또 큰 칼을 받았더라"(계 6 : 3-4)

사단은 오랫동안 그의 때를 기다려 왔습니다.
갇혀있던 무저갱에서 놓여나온 사단은 이제 '붉은 말'의 정체로 교회안에 등장합니다.
교회들을 무너뜨리는 가장 쉬운 방법은 서로 죽이게 하고 불화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자신과 조금만 달라도 이단입니다. 수많은 이단이 양산되고, 교회는 분열되었습니다.

저마다 자신만이 예수를 가장 잘 믿는다는 열방(列邦)과 열국(列國)의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자중지란(自中之亂)이요, 동족상잔(同族相殘)이니, 스스로 다투는 나라는 설 수 없다는 원리를
사단은 잘 이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막3:23-26).

"허락을 받아 땅에서 화평을 제하여 버리며…"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의 피로 이 땅에 화평을 이루셨습니다.
화평(에이레네)'은 '결합하다', 평화, 번영, 고요, 안식, 다시 하나가 되다, 여명, peace를 뜻합니다.
과연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의 피로 이 땅에 화평을 이루셨으니 이 땅의 온 인류가 한 분 하나님께로 나아가는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만물 곧 땅에 있는 것들이나 하늘에 있는 것들을 그로 말미암아
자기와 화목케 되기를 기뻐하심이라" (골1:20 요이1:3 몬1:6)

그러나 붉은 말이 등장하였으니 이 말은 '예수님께서 이루신 화평'을 제하여 버리는 악신(惡神)입니다.
"그 때에 많은 사람이 시험에 빠져 서로 잡아주고 서로 미워하겠으며 거짓 선지자가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리라" (마24:10-11)

"서로 죽이게 하고 또 큰 칼을 받았더라…"
세상적인 시각으로 판단하는 것은 형제를 칼로 찌르고 매장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 교주가 여신도를 어떻게 하였다, 어느 누가 이단 종파와 어떠 어떠한 관련 의혹이 있다, 재산 형성 과정이 어떠하다,
등등의 잡다한 세상 말로 상대방을 정죄하는 것은 이방인의 시각이며 비성서적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을 책망하실 때 그들의 사생활(私生活)까지 들추며
세상의 도덕과 윤리에 어긋남을 지적하지는 않으셨습니다.
세상법에 저촉되는 행위는 이단이든 아니든 세상 법관이 판단할 것이요, 교회가 할 일이 아닙니다(마8:22 고전5:9-12).

비진리에 미혹되어 거짓선지자들의 포로가 된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여 이끌어 내는
길은 오직 진리의 말씀으로 깨우쳐야 하고 그 방법만이 유일합니다.
혹 세상 여론이나 다수의 힘으로 상대방을 어찌할 수 있을런지는 모르나,
그것은 잠시 뿐이요, 결코 그들의 마음까지 정복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엡6:12)

믿음의 형제 여러분 !
참새 두마리가 한 앗사리온에 팔리는 것도, 또 땅에 떨어지는 것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시지 않으시면 안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마10:29).
모든 이치가 그러할진대 하물며 온 교회를 이토록 혼란스럽게 만드는 이단 논쟁이
어찌 몇 사람 개인에 의하여 주도된 것이라고만 하겠습니까?
이는 성경에 예언된 말씀을 이루기 위한 시대적인 징조인 것입니다.

성경을 통하여 시대를 바라볼 수 있는 눈…,   
말씀을 깊이 묵상하여야할 필요성이 여기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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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회들의 이단 논쟁은 <시대적인 징조>입니다. file blue 2010-01-30 7385